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전화상담보다 빠른 [자주 묻는 질문] Q&A ***
작성자 아코 (ip:)






[ 디자인아코 이용하기 ]



* 주문을 하고 싶은데, 주문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 저희 디자인아코는 회원제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셔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추후 시안확인 및 배송안내, 영수증 출력 등에도 로그인이 필요하니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 주문하기 ]


* 전도지를 주문했는데, 자료는 어떻게 보내드려야 하나요?
: 전도지 뒷면에 넣으실 자료는 [주문자료등록] 게시판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혹 자료의 용량이 커서 첨부가 되지 않을 경우엔 design_aco@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ex. 예배시간표, 약도, 교회로고,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등)


* 전도지에 약도를 넣고 싶은데, 저희 교회에서 사용하는 약도가 없어요. 제작 가능한가요?
: 제작가능합니다^^
다만, 약도 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해주셔야 작업이 가능합니다.
간략한 스케치를 보내주시거나, 네이버 지도 검색 후 약도에 꼭 들어가야할 건물명들을 적어주세요.


* 주문시,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섞어서 주문 가능한가요?
: 인쇄 공정상 글자 하나만 달라지더라도 인쇄가 따로 진행되어지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초대장 1,000매 구매시 2가지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500매, 500매씩 각각 따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 재주문을 하고 싶은데 담당자가 바뀌었어요. 주문가능한가요?
: 저희 디자인아코에서 주문하셨던 적이 있으신 경우 파일이 보관되어 있으므로 담당자가 바뀌었더라도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후 자료등록시, 교회명과 이전 제작하신 전도지에서 변경되는 내용만 남겨주세요^^
(예전 주문자의 성함을 아시는 경우 함께 적어주셔도 됩니다.)
(같이 품목으로 재주문시 '재주문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꼭 챙겨받으세요~!)







[ 시안확인, 영수증 ]


* 시안확인용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 시안확인 게시글의 비밀번호는 고객님의 휴대폰 뒷번호 4자리로 설정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시 입력하시는 비밀번호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혹 맞게 적었는데도 글이 열리지 않을 경우, 저희 직원의 실수일 수 있으니 문의/상담 게시판에 적어주시면 빠르게 수정하여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시안확인완료 했는데 오타를 발견했어요. 수정 가능한가요?
: 시안확인완료 라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바로 인쇄 공정이 시작됩니다.
인쇄가 시작된 후엔 수정을 해드리고 싶어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ㅜㅜ
이러한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안확인완료전 꼭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 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ORDER/주문조회] 에서 바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드리는 택배엔 영수증을 따로 동봉해드리지 않으니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사용해주세요^^
(저희 디자인아코는 간이사업자이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 택배 ]


* 시안확인완료를 했는데, 택배는 언제 발송되나요?
: 시안확인완료 후 주문하신 물품을 인쇄하여 완성되는 순으로 택배 발송이 이루어 집니다.
인쇄 공정시 소요되는 기본 시간을 확인하신 후 주문해주세요^^

초대장, 엽서, 책갈피, 명함의 경우 시안확인완료 후 제작기간 약 2~3일 정도 소요.
전도지의 경우 시안확인완료 후 제작기간 약 1주일 정도 소요.
(평일기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책갈피 후가공 추가시 1일 추가 됩니다.)


* 택배 발송 문자를 받았어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저희는 택배사에 택배를 접수하여 보내드릴 뿐,
자세한 배달 일정은 고객님께서 계시는 지역 택배대리점의 재량에 의해 결정됩니다.
문자로 안내 받으신 택배운송장번호를 검색하시면
실시간으로 택배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택배기사님의 번호 확인이 가능하니
배달시간이 궁금하시거나 급하신 경우 기사님과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를 받았는데, 문제가 있어요!
주문하신 물건이 아닌 다른 인쇄물을 받으신 경우
: 신속하게 확인하여 조취를 취해드릴 수 있도록, 몇장의 사진을 찍어 [문의/상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잘못 받으신 인쇄물은 택배사에서 수거할 수 있도록 박스 그대로 포장 부탁드립니다!
(촬영사진: 택배송장이 찍힌 사진, 잘못 도착한 인쇄물 사진)
발송 거래처에 보상요청을 하기 위한 작업입니다. 최대한 여러장의 사진 부탁드립니다 ㅠㅠ

인쇄가 잘못되어 불량인 경우
: 신속하게 확인하여 조취를 취해드릴 수 있도록, 몇가지 사진을 찍어 [문의/상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받으신 인쇄물은 택배사를 통한 수거가 필요할 수 있으니 박스 그대로 포장 부탁드립니다!
(촬영사진: 택배송장이 찍힌 사진, 불량 인쇄물의 사진)
발송 거래처에 보상요청을 하기 위한 작업입니다. 최대한 여러장의 사진 부탁드립니다 ㅠㅠ

파손이 심각한 경우
무거운 인쇄물이 택배로 배달되어지다 보니 배송시 파손이 불가피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ㅜㅜ
파손이 심할 경우, 택배사측에 저희가 손해배상요청을 할 수 있게 몇가지 사진을 찍어 [문의/상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촬영사진: 송장이 붙은 박스 사진, 송장 사진 한장, 박스 파손으로 인한 내용물의 파손 정도, 내용물이 파손된 정도)
최대한 여러장의 사진 부탁드립니다 ㅠㅠ





첨부파일 QA.jpe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